기사상세페이지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녹차 카테킨 성분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라인의 모델로 배우 손담비를 발탁했다.
손담비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와 개인 유튜브 채널 ‘담비손’ 등을 통해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한 건강한 다이어트 라이프를 공개한 바 있다.
이에 바이탈뷰티는 무리한 절식, 금식이 아닌 적절한 식이조절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를 표방하는 ‘메타그린’의 모델로 손담비를 확정하고, 다이어트 최성수기인 여름 시즌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012년 출시해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메타그린은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순수 카테킨 정제 ‘메타그린 슬림’부터 피트니스 전용 발포 카테킨 ‘메타그린 핏’, 중장년 고객의 대사 리듬을 케어하는 ‘메타그린 골드’까지 체지방과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바이탈뷰티는 손담비가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메타그린의 철학과 부합하는 모델이라며, 앞으로 다이어터와 유지어터를 위한 재미있는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배우 손담비,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다이어트 라인업 ‘메타그린’ 모델 발탁
- 2문 대통령 “성장률 4% 달성 충분히 가능…각고의 노력 기울여달라”
- 3갸스비, BB 크림·선크림을 효과적으로 유지해주는 ‘BB킵 & 오일컨트롤 페이퍼’ 출시
- 4LG생활건강, ‘온더바디’ 새 모델에 배우 유인나 발탁
- 52021 국제원자력에너지산업전(WNEE 2021) 성황리 개막
- 6박병은, SNS에 컬럼비아 여름 화보 게재하며 근황 전해
- 7방송채널사용사업 등록·변경 신고 대폭 간소화
- 8공유·박보검 주연 ‘서복’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
- 9제 127주년 동학농민혁명 기념식
- 10이륜차 배달 가장 중요한건 안전입니다.(※실제 사고영상, 시청주의)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