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
조지아 라떼니스타, 라이징 스타 조이현 모델 발탁코카-콜라 사는 대표 RTD (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담아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와 크리미한 텍스처를 살린 신제품 ‘조지아 라떼니스타’의 첫 모델로 대세 신인 배우 조이현을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조지아 크래프트’로 페트 커피 시장을 선도해온 코카-콜라 사는 3월 조지아 커피의 깊고 깔끔한 맛에 우유의 풍미와 부드러움을 더한 ‘조지아 라떼니스타’를 선보였다. 이에 조지아 라떼니스타의 부드러움과 달콤한 매력을 대중에 전할 첫 모델로서 스윗하고 밝은 매력을 가진 배우 조이현을 선정하게 됐다. 배우 조이현은 지난해 9월 종영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인턴 윤복 역으로 감초 역할을 해냈으며,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의 주연을 맡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조이현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실력파로, 떠오르는 대세 배우답게 신선한 매력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코카-콜라 사는 배우 조이현은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매번 신선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활약 중인 배우로, 우유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조지아 라떼니스타를 보다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조지아 라떼니스타는 배우 조이현과 함께 ‘부드러움의 별, 라떼니스타’의 매력을 전하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조지아 라떼니스타는 조지아 커피의 풍부하고 깔끔한 맛에 우유의 함량을 높여 부드러운 맛과 크리미한 텍스처를 살린 라떼 커피다. 컵 커피 형태의 280ml 소형 페트로 출시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기분 전환할 수 있다. 부드럽고 달콤한 ‘크리미 라떼’와 진한 캐러멜 향이 어우러지는 ‘카라멜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을 비롯해 마트, 온라인몰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 코카-콜라사 조지아 홍보대행 더피알 신일오 과장 010-6815-132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LXNEW 비타멜라 크림’ 출시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매일 쌓여가는 피부 힘을 만들어가는 이자녹스에서 잠재 기미부터 속 기미와 겉 기미까지, 뿌리 깊은 기미 고민을 케어해주는 ‘LXNEW 비타멜라 크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LXNEW 비타멜라 크림은 기미 생성 과정을 피부 속 멜라닌 합성 효소 억제 케어부터, 합성 억제 케어, 이동 억제 케어, 산화 억제 케어까지 4단계로 세분화한 단계별 케어를 통해 잠재 기미·속 기미·겉 기미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실제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해 눈에 보이지 않는 속 기미 완화 및 짙어지기 쉬운 겉 기미 면적 및 밝기 완화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 여기에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과 4가지 항산화 성분과 콜라겐으로 이뤄진 피부 활력 콤플렉스가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맑은 광채를 찾아준다. 또한 스쿠알란과 판테놀 등 영양 보습 성분 12%를 함유해 끈적이지 않는 편안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강력한 기미 케어 크림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LXNEW 비타멜라 크림은 어느덧 진해진 피부 겉 기미, 피부 속 자리 잡은 수많은 잠재 기미와 속 기미까지 모두 케어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멜라닌 색소 생성부터 산화 억제 케어까지 4단계 기미 케어 전문 솔루션으로 뿌리 깊은 기미 고민 케어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LXNEW 비타멜라 크림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카카오톡, SSG, GS 등 이자녹스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상세정보 이자녹스 LXNEW 비타멜라 크림(50mL, 권장소비자가격 3만8000원대) * 시험 기관: 엘리드 / 시험 기간: 2021년 2월 24일~2021년 3월 24일 / 시험 인원: 만 40~59세 성인 여성 22명 언론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채기준 파트장 02-6924-61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LG생활건강, ‘메소드-무직타이거 컬래버레이션 핸드워시’ 출시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소드(method)’에서 두터운 MZ세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호랑이 캐릭터 ‘무직타이거(MUZIK TIGER)’ 디자인을 적용한 ‘메소드 X 무직타이거 고보습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다. 샌프란시스코 메소드 퍼퓸 하우스에서 조향한 세련된 향기와 스타일리시한 100%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를 특징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메소드 고보습 핸드워시는, 검은 호랑이의 해를 기념해 진행된 무직타이거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여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메소드 고보습 핸드워시의 시그니처인 물방울 형태 용기에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이자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호랑이인 ‘뚱랑이’를 담아 감각적으로 표현됐다. 뚱랑이 특유의 위트 있는 모습이 각기 다른 2가지 타입으로 적용돼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톡 터지는 상큼함으로 활력 넘치는 ‘스윗 망고향’과 세이지와 카모마일이 조화로운 ‘프렌치 라벤더향’으로 출시됐으며,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처방이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항균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요즘과 같이 손을 자주 씻을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소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무직타이거와의 협업으로 지구와 당신을 사랑하는 메소드의 에코프렌들리 정신을 스타일리시한 제품에 담아내고자 했다”며 “뚱랑이 특유의 느긋한 시선이 핸드워시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잠시나마 여유로운 순간의 경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소드 X 무직타이거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LG생활건강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성 및 권장소비자 가격 - 메소드 X 무직타이거 고보습 핸드워시 만다린망고향 (354 ml / 권장소비자가격 7800원대) - 메소드 X 무직타이거 고보습 핸드워시 프렌치라벤더향 (354 ml / 권장소비자가격 7800원대) 언론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채기준 02-6924-61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LG생활건강, ‘온더바디’ 새 모델에 배우 유인나 발탁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깨끗한 피부와 세련된 스타일로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뷰티 아이콘’ 배우 유인나를 바디 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얼굴부터 바디 케어까지 책임지는 토탈 브랜드 온더바디는 유인나를 통해 다양한 ‘뷰티 팁’을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내추럴 성분에 피부 개선 기능까지 갖춘 바디 케어 제품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와 여성스럽고 건강미 넘치는 유인나의 이미지가 부합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전망했다. 유인나는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여배우로, 10대부터 중년까지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유인나는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데다 어떤 작품에서든 팔색조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뽑내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바쁜 연기생활 속에서도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와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자기 관리에 충실하면서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온더바디는 투명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갖고 있는 유인나와 온더바디 대표 제품인 벨먼 내추럴 스파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며 유인나가 가진 특유의 친근함과 밝고 건강한 모습의 온더바디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 바디워시’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LG생활건강의 독자 개발 기술인 VMSera5™를 적용한 제품으로 샤워만으로도 피부가 투명해지는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자연 유래 스크럽 성분이 부드러운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각질개선 37%(1회 사용 후 일시적 효과에 한함), 바디 윤기, 바디 밝기, 바디 보습의 4가지 피부 개선 효과가 증명됐다. LG생활건강은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의 새 모델 유인나가 참여한 TV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하이라이팅 북 미니’ 출시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얼굴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해 또렷한 얼굴 윤곽을 연출할 수 있는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와 섬세하게 빛나는 볼륨으로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엑스퍼트 컬러 하이라이팅 북 미니’를 출시한다. VDL이 선보인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는 얼굴 톤에 맞게 설계된 3단계 명도의 컬러들이 텁텁함 없는 맑은 발색으로 음영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M, A, V 3가지 호수로 출시되어 개인이 가진 얼굴 피부에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3단계 명도의 컬러로 구성되어 코 옆, 턱선, 헤어라인 등 원하는 부위에 따라 자유롭게 섞어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하고 맑게 발색되어 자연스러운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음영 아이섀도우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엑스퍼트 컬러 하이라이팅 북 미니’는 각도에 따라 빛나는 섬세한 쉬머 펄들이 밋밋한 얼굴에 자연스러운 볼륨을 더해 입체감을 살려주는 하이라이터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웜 베이지 컬러 1호와 고급스러운 샴페인 컬러 2호로 구성되어 특유의 맑은 발색과 은은한 광채로 부담스럽지 않은 하이라이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이번 VDL의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와 ‘엑스퍼트 컬러 하이라이팅북 미니’를 비롯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